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신청 안되네요 (feat. 코로나19)

블로그 운영 기록

by J KIMS 2020. 8. 22. 14:18

본문

반응형

엊그제 또 애드센스 신청을 넣었는데 이틀만에 답장이 날라와서 놀라서 확인해보니

코로나19 때문에 일부 서비스 지연으로 사이트 검토를 할 수 없다고 ㅋㅋㅋㅋ

 

저랑 같은 통보 받으신 분 계신가요 아니면 과거에 탈락된 전적이 있어서 후보에서 배제된 거 아닌가 하는 의심도 드는데.. 일손이 많이 모자란가 봅니다? 🤔

 

-

 

최근 블로그 유입 근황

평균 방문자수가 안정되어 가는 것 같아요 10명대 드디어 탈출한 듯 ㅎㅎ

가끔 확 뛰어서 5~60명 들어오는 날도 있고

검색 유입 보니까 엘지 그램으로 검색해서 많이 들어오시네요 ㅋㅋㅋ

그리고 최근에 포스팅한 주식 관련 글들도 사람들이 꽤 읽어주는 것 같아서 뿌듯

 

단순 정보 글 보다는 나도 궁금했던 것, 문제 해결 방법이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글고 서치콘솔을 확인해보면 웹 검색 클릭수가 늘고 있는게 유의미한 변화 같습니다

서치창에 노출되는 글들도 늘어났고.. 이대로 조금씩만 성장해줘도 좋겠네요.

 

지금 포스팅 준비중인거는 부스트코딩 스터디하면서 정리한 거랑 (임시저장 10개 쌓여있음)

지난 학기에 일반 기상학 공식들 정리한 거, 이번 시험 준비하면서 무기화학 정리한 거 올리려고 생각중입니다.

그냥 제가 공부중인 것들 조금조금씩 글 써서 올리려고요. 

 

올해안에는 구글 애드센스 심사를 통과했으면 좋겠네요 😞

부수입의 꿈... 화이팅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