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4개월만에 드디어 승인받은 후기

블로그 운영 기록

by J KIMS 2020. 10. 28. 09:40

본문

반응형

애드고시 드디어 통과했습니다 🎉🎉

매번 이주씩 기다려야 했는데 이번엔 이틀만에 연락이 왔어요

 

2020/07/17 - [블로그 운영 기록] -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습니다

2020/08/05 - [블로그 운영 기록] - 구글 애드센스 퇴짜맞다

2020/08/22 - [블로그 운영 기록] - 구글 애드센스 신청 안되네요 (feat. 코로나19)

 

딱히 도움되는 글들은 아니지만 ㅋㅋㅋ제가 주기적으로 신청해왔다는 증거로 링크 걸어둡니다

 

한 3~4번 신청하고 계속 빠꾸먹어서 거의 포기하고 있다가

그냥 한번 넣어보자 싶어서 신청한건데 됐습니다 😮

 

보다시피 제 블로그는 방문자수가 그렇게 높지 않아요

최근에 좀 오르는 추세인데 8월까지만해도 하루에 30명 겨우 오는 블로그였습니다

지금도 들쭉날쭉하죠? 어젠 46명이었는데 오늘 72명 ㅋㅋㅋㅋ 

 

2020/06/18 - [블로그 운영 기록] - 티스토리 한달차 후기.. 방문자수 0명 ?

 

티스토리 한달차 후기.. 방문자수 0명 ?

어느새 블로그를 시작한 지 한 달이 다 되어간다. 1일 1포스팅을 맘먹었는데 계획대로 되고 있진 않지만 주 3회 이상 나름대로 꾸준한 포스팅을 하는 중이다. 약 한달간 방문자수 추이 지금까지 �

2srin.tistory.com

 

이건 6월 중순에 썼던 글인데

애드센스 한달만에도 되는 분들을 많이 봐서 약간 좌절을 느꼈던 때입니다

 

어디까지나 추측이지만 꾸준히 글을 써온 걸 긍정적으로 검토해준 게 아닌가 싶습니다

 

 

 

9월에는 거의 매일 포스팅을 했고 얼마전에 총 게시글 100개를 넘겼습니다

게시글 100개 넘으면 애드센스 해볼만하지 않나? 싶어서 신청했더니 됐더라고요

 

 

구글 서치 콘솔도 보면 점점 클릭율이 오르는 추세고요

 

평범한 블로거의 경우

한 세달은 열심히 해야 물꼬를 겨우 틀 수 있는 느낌입니다

 


 

사실 티스토리로 온 게

좀 전문적인 블로그를 구축하고 싶단 생각에서 온 거였는데

일단 제 머릿속에 전문적인 지식이 들어있어야 그렇게 하든 말든 하죠 ㅋㅋㅋㅋ 

 

가끔 구글링하다가 다른분들 티스토리 블로그 들어가서

글 퀄리티 보고 깜짝깜짝 놀라곤 합니다

 

저도 언젠가는 구글 검색하면 흔하게 나오는 정보들 말고

그런 알짜배기 지식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어요

 

나름 성장형으로 컨셉을 잡고 ㅋㅋㅋㅋ 일단은 전부 기록중입니다 하하 

당분간은 애드센스 통과도 됐고 더 의욕에 불타서 글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

 

다른 분들도 꾸준히 글 쓰시면 애드센스는 꼭 통과된다는 거 ! 모두 화이팅입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