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퇴짜맞다

블로그 운영 기록

by J KIMS 2020. 8. 5. 21:53

본문

반응형

2주전에 애드센스를 신청했는데 그 결과는 바로.. 

 

?? 위반사항을 수정해야한다고 해서 뭔가하고 봤더니

 

- 가치 있는 인벤토리 : 콘텐츠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콘텐츠가 없다니 이거 너무 블로그 주인한테 상처되는 말 아님니까?!🥺

제가 그동안 포스팅을 얼마나 열심히 해왔는데.. 

 

어짜피 방문자수 적어서 수익 얼마 안나올텐데 일단 승인부터 해주면 안될까요 구글님

 

객관적으로 생각해보면 욕심이 과하긴 했습니다

일 평균 방문자수 20명도 안되는데 허가 날리가 없지 🙃

포스팅 수랑 방문자 수 적어도 승인되는 분들이 있길래 저도 슬쩍 운에 걸어본 것..

 

포스팅 100개쯤 쌓이면 재도전 해볼까요?

그런데 티스토리는 네이버보다 유입이 훨씬 안되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이번 하반기에 뭐 좀 많이 바뀌나본데 검색좀 잘 되게 해주세요..

 

여튼 요령피우지 말고 꾸준히 제가 쓸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답이겠죠

 

애드고시 합격하는 그날까지..

부수익 창출의 꿈 이루고 만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