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08.18 미국주식 투자일지 : TDOC 드디어 마이너스 탈출!

기타/Money

by J KIMS 2020. 8. 19. 22:50

본문

반응형

요 며칠 사이에 텔라닥의 주가가 빠르게 올랐다

회복하는데 오래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내 평단가까지 옴

이로써 전종목에 빨간불이 ㅎㅎㅎ근데 지금 프리장에서 다시 떨어지는 중이네.. 어쨌든!

 

텔라닥 181까지 떨어졌을 때 추매 하는 게 맞나 엄청 고민했는데

시드가 적기도 하고 당분간은 계속 오르락 내리락 할 거 같아서 그냥 가만히 있었다 ㅋㅋㅋㅋ흔한 초보자의 대응

 

버블까지는 아니어도 한번 큰 조정을 맞을 거 같단 얘기도 들리고.. 조심하는 게 맞다고 판단함

 

 

포지션 분포를 살펴보면 180~210 사이에 많이 몰려있다

나도 급하게 충동구매하지 말고 하루만 더 기다렸으면 저 사이 가격에 샀을 텐데..ㅎㅎ 

당시에는 더 오를지 내릴지 몰랐으니까 이것도 지금와서 할 수 있는 말이긴 함 😓

 

지지선은 100, 150, 180 이렇게 형성되어있는 듯

어디서 ark가 텔레닥의 예상 주가를 더 높게 잡았다는 글을 봤었는데 못 찾겠음 ;ㅡㅡ 꿈을 꿨나

링크 있는 분은 좀 부탁드립니다..

 

글고 배당 기다리는 중인 마소랑 비자

 

 

분명히 증권사에서 비자 배당금 0.5달러라고 안내받았었는데 왜 USD0.3이라고 나와있지? 🙄

비자는 오르는게 영 심심해서 200 넘으면 바로 팔아버릴지 홀딩할지 고민 중입니다

 

심심해서 살펴본 공포 탐욕 지수는 70까지 왔고.. 여기 아래서 체크할 수 있다

https://money.cnn.com/data/fear-and-greed/

 

Fear & Greed Index - Investor Sentiment - CNNMoney

Fear & Greed is CNNMoney's investor sentiment tool that comprises of 7 markets indicators.

money.cnn.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