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지텍 로지쿨 무선 마우스 페블 M350 구매 후기

기타/Review

by J KIMS 2020. 6. 10. 09:25

본문

반응형

 

 

원래 쓰던 마우스들이 다 맛탱이가 가버려서

한번 괜찮은 걸 사보자 싶어서 로지텍 마우스를 샀습니다

 

로지텍이 일본에 진출하기 전부터 로지텍이란 회사가 이미 있어서

로지쿨이란 상표명으로 판매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결론은 같은 회사라는 것 !! 

 

 

저는 아마존에서 구입했고요 가격은 2550엔입니다

 

 

블루투스, usb를 이용한 두 가지 접속 방법이 있고

클릭 노이즈를 90% 경감시켰다고 합니다

직접 써보니 확실히 클릭 소음 작더라고요!!

 

그리고 패키지에는 usb리시버랑 AA건전지가 들어있습니다

이런 거 건전지는 별도인 경우가 많은데 좋네요

 

호환 가능 기종은 블루투스로 연결 시

윈도우 10 이상, 윈도우 8, 맥 10.10이상, 아이패드13.1 이상, 크롬os, 안드로이드 5.0이상..

이정도면 왠만한 건 다된다고 보면 되는 건가요

 

 

 

전지는 한 번 갈아끼우면 18개월간 쓸 수 있네요

 

High precision tracking을 지원한다고 쓰여있는데

자세히 무슨 기능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사진에선 색감이 약간 따뜻하게 나왔는데

실물은 살짝 창백한 핑크색입니다

 

 

 

보증서랑 설명서가 들어있고요

 

 

이렇게 마우스 뚜껑(?)을 열어보면

배터리 끼우는 곳이랑 USB리시버를 보관가능한 공간도 있습니다

 

리시버가 쪼끄매서 들고다닐때 관리하기 힘든데

이렇게 마우스 안에 보관가능한 게 되게 편리한 기능이네요

 

 

 

노트북에 리시버를 연결해봤습니다

 

 

마우스 연결이 되면 뒷면에 불이 들어옵니다

 

 

페블 마우스라는 이름답게

조약돌같이 동글동글 귀엽고 예뻐요

 

사실 이 마우스를 산 것도 90%는 디자인에 끌려서 ㅋㅋㅋㅋ

기능은 로지텍이니까 평타는 치겠지 싶었죠

 

 

 

저처럼 손이 작은 사람들은 딱 쓰기 좋을 거에요

구입 전에 리뷰를 찾아봤는데 여성분들이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아니면 작고 가벼운 휴대성이 뛰어난

무선 마우스를 찾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할만한 것 같습니다 👍

 

 

제가 손목이 약해서 마우스를 몇 번이나 갈아치웠는데

이거는 손목 쿠션 깔고 쓰면 손목에 하나도 무리 안 가고 좋네요

 

특히 마우스 클릭 작업 때 손목이 쉽게 지치는데

클릭도 엄청 부드럽게 잘 눌리는 느낌!

소음도 적고 며칠째 사용중인데 아주 만족중입니다

 

 

+

 

여담)

 

 

요건 전에 쓰던 TG 삼보 버티컬 마우스인데요

구매한지 4개월만에 휠이 고장나버렸습니다 😱

상품 Qna들어가서 보니 저처럼 몇 달쓰고 휠 고장났다는 사람이 수두룩..

 

문의 결과 고쳐주겠다는 답변이 왔지만 저는 이걸 들고 일본으로 와버렸고

이 시국에 언제 한국에 들어갈지 몰라서 그냥 로지텍 샀어요

 

그리고 클릭할 때 손목에 무리가 덜 가는게 이번에 산 로지텍이 훨 좋네요

 

제가 평소 높이가 낮은 책상을 써서

버티컬 쓰기에 팔높이가 안 맞는다는 문제도 있었고..

요즘 버티컬 마우스가 디게 핫하지만

사람마다 사용환경마다 어떤 마우스가 편한지는 다 다른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